가상화폐 고수 워뇨띠처럼 매매하자! 비트겟 거래소 카피트레이딩

Posted by Ashlie
2021. 5. 3. 16:56 가상화폐

안녕하세요. 비트겟거래소 공식파트너 찐코인입니다.

 

사실 워뇨띠님이라고 글을 적어놓았지만 이것은 어그로니 이해바랍니다.

 

대신 워뇨띠님 같은 고수들의 매매를 똑같이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비트겟거래소에서 가장 핫한 카피트레이드 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비트겟 거래소의 장점은 너무나도 많지만 최고의 장점을 꼽자면 다른 사람의 선물 수익률을 그대로 똑같이 따라할 수 있다는 #카피트레이드 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선물로 수익을 극대화 시키고, 저희는 잃기만 하죠. 하지만 단순히 수익률 높은사람을 팔로우 하는 것으로 똑같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아직 회원가입을 안하셨다면 아래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비트겟거래소 공식파트너이기 때문에 아래링크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영구수수료 50% 할인, 55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반드시 아래링크를 통해 가입하셔야 공식파트너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pc버전 초대링크 : 클릭

모바일버전 초대링크 : 클릭

 

 

#카피트레이딩 하는 법


자 이제 카피트레이딩 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비트겟거래소에서 자산을 누르시고 입금을 누릅니다.

2. #USDT #테더로 입금시킵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도 되지만 TRC20을 통한 테더입금이 가장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국내거래소에서 리플이나 트론으로 전송하셔도 됩니다

3. #바이낸스에서 USDT를 해당 주소로 출금시킵니다.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타거래소에서도 USDT를 출금시키면 됩니다. 주의하셔야할 점은 TRC20체인으로 선택했기에 TRC20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4. 비트겟거래소는 USDT로 바로 선물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BTC/USDT페어 등으로 교환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카피트레이드에서 BTC/USDT가 가장 많으므로 BTC/USDT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5. 자금이체를 하셨으면 따라할 카피트레이더를 찾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고수분들이 존재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만원이면 해당 트레이더와 함께하실 수 없습니다. 팔로우 버튼이 활성화 된 트레이더에 한해서 카피트레이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내역을 보고 마음에 드는 트레이더를 선택하시고 팔로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6. 이제 트레이더를 팔로우 하는 설정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개념을 잠시 짚고 넘어갈게요.

현재 제가 팔로우한 YangYangYang트레이더님은 BTC/USDT, ETH/USDT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전체설정 : 선택한 모든 거래쌍에 대해 일괄적인 레버리지, 수량, 비율을 설정

→ BTC/USDT, ETH/USDT 둘 다 일괄적으로 설정이 되겠죠.

※ 여기서 ETH/USDT도 카피트레이드하기를 원하실경우 4번에서 BTC/USDT뿐만아니라 ETH/USDT페어에도 금액을 넣어야 합니다.

부분설정 : 거래쌍별 레버리지, 수량, 비율을 설정

→ BTC/USDT, ETH/USDT 각각 설정이 가능합니다.

팔로우 포지션 레버리지 :

내가 지정한 레버리지로 트레이더를 카피트레이드

지정 레버리지 :

내가 팔로우할 트레이더 개별로 지정된 레버리지

트레이더 지정 레버리지 :

내가 팔로우하는 트레이더 레버리지를 그대로 복사

우리는 당연히 실력이 부족하고 트레이더들을 따라가기에 트레이더 레버리지를 쓰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1장의 개념은 0.001BTC 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1장 = 6만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정수량 :

트레이더가 주문량과 관계없이 내가 정한 수량만큼 물량을 매매

고정비율 :

트레이더가 넣은 주문에 비례하여 물량을 매매

이것역시 저희는 실력이 부족하기에 트레이더들과 같은 수익률을 내기위해선 같은 비중으로 접근해야하고 고정비율로 가는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급설정은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내가 트레이더를 못믿을 경우 손절율을 정하고 익절률을 정해 트레이더와 약간 벗어난 방식의 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역시 카피트레이드 대상 트레이드를 신뢰하신다면 함부러 건들지 않는것이 좋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7. 설정을 완료해주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렇게 하시면 모든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저희의 수익은 카피트레이드 대상 트레이더의 실력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날 것입니다.

참고로 트레이더의 수익률을 확인하실 수도 있고, 내가 원하는 트레이더의 자리가 다 차서 팔로우가 불가능하면 빈자리 알람 설정을 통해 빈자리가 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카피트레이드 하는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피트레이드야 말로 로봇프로그램, AI매매 등을 뛰어넘는 혁신적인 시스템이라고 생각하고, 잘만 이용한다면 우리가 부러워하는 트레이더들의 실제 수익률을 아주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안전하게 큰 수익을 내시는 분들은 공식파트너인 아래링크를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구수수료 반값 할인, 회원가입즉시 5불 증정)

pc버전 초대링크 : 클릭

모바일버전 초대링크 : 클릭

회원가입 후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려면 아래 비트겟 공식 텔레그램에 uid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https://t.me/bitgetofficialkor

*모든 투자의 판단은 본인에게 달려있습니다.